오버워치 신규 극장용 티저 영상 공개"우리는 오버워치다"

오버워치 신규 극장용 티저 영상 공개

"우리는 오버워치다"

 

 

1분12초짜리 영상입니다

 

 

12월 18일에 공개된
"세상에는 영웅이 필요하다"라는 오버워치의 테마를 어필하고 있는 이번 영상..


내용은 오버워치의 캐릭터인

 파라, 라인하르트, 송하나(D.Va), 메르시, 트레이서, 겐지, 윈스턴이 등장해
우리는 희망이다, 명예다, 용기다, 정의다.... 라고 말하고 있어요 ㅋㅋㅋ

 

그 와중에 송하나 목소리는 미국의 10대 소년같네요ㅎㅎㅎㅎ

뭔가..좀 더 여성스럽거나 귀여웠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저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바램....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는 내년 1월에 2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정식발매는 내년 상반기를 예정하고 있고,

 

현재 PC판 기준으로 일반판 45,000원/오리진 에디션 69,000원에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