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던파 크리스마스 이벤트 "저 싼타를 매우쳐라!"

 여...여러분..안녕하세요 짱구 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너무 춥죠ㅕ...??;;;

 

 

 

 

 

..진짜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제 오늘 걸어다니기도 너무 힘들정도로

 

너무나도 추워서 ...

 

역시 겨울에는 !!!

 

집에서 전기장판에 귤과 함께하는 게임이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ㄷㄷㄷ

이런날의 바깥은 위험해요....ㅎㅎ.......

 

뭐니뭐니해도 아침해떠서 저녁해질때까지 집에서 딩굴딩굴하는게 최고인데

 

그래도 돈은 벌어야 한다....흑흑...............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어제 12월 17일자로 업데이트 된 던파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저 싼타를 매우쳐라!"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12월 17일~1월 14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인데요!

 

던전을 돌아서 보스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녹용과 양말!

 

이것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세리아 방에 있는 NPC 산타 할아버지의 상점 메뉴를 통해

다양한 선물로 교환!!

 

 

 

 

 

 

# 녹용과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

 

 

 

 

# 양말과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

 

 

 

 

오호라!..

 

칼레이도 박스 ,휴대용 용화덕 등등 꽤 쓸만한 아이템이 보이구요,

 

 

특히 윤디의 속성강화 보주 상자는,

원하는 화 수 명 암 4가지 속성 보주 +12 짜리를 3개나줘서

 

이걸 골드로 사려고 하면 거의 2천만원가까이되고,
  ( 현금으로 계산했을때는 18000원~2만원 정도..?)

 

 아이템스펙업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인데, 이걸 준다니 참 좋네요ㅎㅎ

 

 

 

단점이라면, 아이템을  얻으려면  보스방에 등장하는 산타를잡아야하는데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양인 피로도제한이있을뿐더러

산타가 한마리밖에안나와서 1개씩밖에 못먹는다는점

이벤트하는 아이템을 다살려면 던전을 1000판이상을 클리어해야된다(ㅎㄷㄷ;;)는점 등이 있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겔겔겔.....

 

 

던전을 1000판 이상 돌아야 한다니....하 하 ^^!

...던전을 돌거나 게임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이런 이벤트 아이템 하나도 제대로 얻기 힘든 것이 현실...ㅠㅠㅠㅠ

 

 

 

하지만 , 던파 아이템들을 저렴하고 쉽게 ! 안전하게 !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가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둘러보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됩니다~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