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의 지역점령전이 드디어 오픈되었다!!!지금 바로 던파로 ㄱㄱ!!/던파지역점령전?/던파지역점령전 이벤트/던파 지역점령전 일정

던파의 지역점령전이 드디어 오픈되었다!!!지금 바로 던파로 ㄱㄱ!!

/던파지역점령전?/던파지역점령전 이벤트/던파 지역점령전 일정

 

 

 

 

던파의 지역점령전이 드디어 오픈되었네요!

 

10월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지역점령전!!!

 

 

오픈 되기 전 부터 지역점령전 기념 이벤트와 레바님의 웹툰&플래시 게임을 통해 많은 이들을 기대하게 했는데요!

 

지역점령전 일정과 지역점령전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도록 설명해주신 레바님의 웹툰을 보고,

 

이번 지역점령전을 놓치지 맙시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웃기고 솔직+속시원한 레바님의 웹툰..ㅋㅋㅋ

 

 

지역점령전에 대해 대충 이해가 가시나요?

 

이번 지역점령전은 주 2회로 진행이 되며, 목요일과 월요일에 진행이 됩니다.

 

 

 

 

 

지역점령전 참여 순서와 일정을 확인하세요!

 

 

 

 

지역점령전에 필수인 길드활동의 지원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길드 마일리지가 2배로 적립됩니다!

 

길드가입 / 길드출석 / 적정레벨 던전 클리어 / 길드싸우자 1일1캐릭터 / 골드기부 등

 

이때 길드활동 바짝바짝 해야겠네요..

 

 

 

 

이벤트 종류 후에는 잠시 재정비를 거쳐,

재정비가 완료된 후 정규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주의사항은 던파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구요~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거래하길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아이템거래사이트 9년연속 1위!

아이템매니아로 바로 이동됩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