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첫방!!! 리니지 메티스와 함께하는 리니지 스탠바이큐!

 오늘첫방!!! 리니지 메티스와 함께하는

리니지 스탠바이큐!

 

 

10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에피소드 ‘거대한 운명의 서막: 잊혀진 섬’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리니지 스탠바이큐'

 

이번 10월 한 달 동안 메티스를 대표하는 세 명은 선발해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메티스들이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는 소통의 공간
'리니지 스탠바이큐' 코너가 오늘 첫방송을 앞두고 있네요!

 

 

리니지 뿐만이 아니라 던파도 그렇고 ,

마리텔 방송이후 많은 게임들에서

방송을 통한 소통 이벤트들이 진행되는것 같아요!


 

이번 리니지 스탠바이큐는 메티스가 방송을 진행하는데요,

메티스는 리니지 이용자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영자입니다ㅎ

 

유저들에게 가끔 버프를 부여하거나, 

혈맹 아지트 지하에 물고기가 가득한 어항을 소환하는 등
작은 이벤트를 제공하고 ,

 

각종 버그들을 점검하고 수정하기도 하죠ㅎㅎ

 

 

이번 방송에는 커뮤니티, 콘텐트,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메티스들이 참가하며,
방송시간은 1시간 내외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시청자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변신 효과, 버프(Buff, 강화) 효과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서 아인하사드의 선물 등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도 오늘 꼭~! 참여해보세요 ~


 

티스들의 방송 전쟁 '스탠바이큐' 방송은

10월 2일(금) 오늘!부터 ~ 25일(일)까지 10월 한달동안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하고! [총 12회 방송!]

 

아프리카TV 웹사이트(http://afreeca.com/lineagetv)와 모바일앱,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eventnew/151002_onair/index)

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답니다~


 

 

저는 회사에 있어서 볼 수 있을지 없을 지 모르지만 ...ㅋㅋㅋ 보신분들은 후기 남겨주쎄용 ㅋㅋㅋㅋ!!


 

 

 

 

 

 

 

리니지 아이템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이템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로 바로 이동됩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