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만으로 13종류의 상품권들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몰!!

 

 상품권이 필요하지만 나가서 구매하기는 귀찮을 때...!!!!

 

내가 찾는 상품권이 없을 때!

 

많이 곤란하셨죠? ㅎ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트코인,

에그머니,

게임문상,퍼니카드,

온캐시,

도서문화상품권,

LOL스마트문상,

아프리카 퀵뷰,

T데이터쿠폰,

PD박스/클럽박스​,

틴캐시  등

 

 

무려 13종류에 달하는 이 모든 상품권들을,

현금이 아닌 마일리지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어디일까요?ㅎㅎ

.

.

.

.

.

 

 

 

 

 

 

 

바로 바로!

 

아이템매니아의 온라인 상품권몰!! 입니다 ~

 

 

 

현금이 없어도

 

아이템매니아의 마일리지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몰은

 

거래 방법 또한 매우매우 간단하답니다!

 

원하는 상품권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만 누르면 내가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를 통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1.우선 상품권몰에 접속해서

 

2.구매할 상품권을 선택하고 , 마일리지를 통해 구매합니다!

 

3.구매한 후에는 상품권의 핀번호

[종이상품권X, 핀번호자체가 상품권!]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나의 구매내역에서

내가 구매한 상품권의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상품권을 사용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상품권 사용방법을 확인 후 결제를 하면 끝

 

 

 

 

 

아이템매니아의 쉽고 편리한

온라인 상품권몰을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0^//

 

 

 

 

 

▽▼▽▼상품권몰 바로가기[클릭]▽▼▽▼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