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뜨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 애스커 온라인의 특징

새롭게 뜨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

애스커 온라인특징

 

 

 

네오위즈게임즈가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ASKER)'가

 

지난 25일 오후 2시부터 오픈베타를 시작했죠!

 

 

 

 

 

애스커 온라인을 간단하게 소개 한다면..?

 

 

애스커 온라인은

 

정교한 액션 및 시원하고 뛰어난 액션의 손맛,

우수한 조작 편의성,

수준 높은 그래픽을 선사하는 온라인 액션RPG로,

 

"생각대로 이뤄지는 액션"이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있는데요!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템페스트, 소울브레이커, 플레어 라는 3가지의 직업이 있고, 

현재 최대 40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ㅎ

 

 

 

 

 

그리고, 총 70여 종의 던전(스테이지)과 130여 종의 보스 및 일반 몬스터들이 있으며!

 

 

 

 


 1대1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장',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낚시 시스템',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는 '불사의 전당'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가 있어 재미를 한층 더 높여 줬습니다 ㅎㅎ

 

 

 

또한 저기 맨 위의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황정민 씨가 애스커의 광고모델이 되셨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배우시죠....!!!!ㅎㅎㅎㅎㅎ

 

덕분에 호감도가 팍팍 상승 ...ㅋㅋㅋ

 

 

황정민 씨의 애스커 광고영상 풀버전을 감상해보세요~ ㅎㅎ

 

 

 

 

 

 

왜 광고가 아니라 영화의 한장면을 본것 같죠..?ㅋㅋㅋㅋㅋ

 

영상 속에서도 빛나는 황정민씨의 연기..!!!!정말 멋지십니다 ㅎㅎ

 

 

 

 

 

 

 

 

 

현재 애스커 온라인은 오픈베타 중이니 누구나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애스커 온라인과 같은 OBT게임들의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검색해보세요~!

 

게임 아이템들을 최저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