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토요일엔!~메이플2 in PC방!! /아이템매니아에서 메이플2 아이템,재능거래 하기~!!

8월 22일 토요일엔!~

메이플2 in PC방!! 

 

 

8월22일 토요일에 PC방에서 메이플2를 플레이 하면 아주 꿀이라는 이벤트 희소식~ㅎㅎ

 

1. 하루종일~

무조건 공짜로 ALL뷰티데이~!!!

헤어 메이크업 성형 피부 장비염색 까지~!! 모두~ 꽁!짜!

 

 

2. 특별한 시간 HOT TIME!!

오후2시 ~ 오후5시 사이에는 메소 100% 추가획득!!(사냥 시)

 

 

3. 3시간만 플레이 하면!!!

1,000메럿 무조건 지급!!!!

연속이 아니라 누적입니다~

이 날 하루동안에 3시간만 플레이 하시면 된다는 말씀! ㅎㅎ

 

 

 

진짜 이 날에는 PC방에서 전부 다 메이플2 할 판이네요 ..

이벤트 혜택이 정말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메이플2 갓 운영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 것 같습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도 꼭~!! 확인해보시구요~~~:D

 

 

 

 

 

 

 

 

지금 아이템매니아에 가시면, 메이플2의 꼭!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

판매&구매 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 뿐만이 아니죠~!!

재능거래 서비스를 이용해서 사냥, 레벨 업 등 ~!!!!

놀랄 만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맨~ 아래 배너 클릭클릭~!!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