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OBT기념 릴레이 이벤트1탄 메이플 3행시 이벤트 !

[메이플2 OBT기념] 릴레이 이벤트1탄

 메이플 3행시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에서 곧 있을 메이플2의 오픈베타를 기념하여

3행시이벤트를 진행중임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신 후 ,

로그인!

그다음 댓글로 3행시 남기기!

7위가 예상되는 댓글에 추천을 누르기! > <

 

당첨되신 분들께는 넥슨캐시 5만원을 쏩니당. 유후 좋겠당

 

 

 

 

 

 

 

 

 

 

 

 

현재 댓글 상황이네요 오른쪽끝에는 댓글 추천버튼을 누를수있게 활성화가 되어있습니당.

그와중에  6위댓글 시강......허허헠ㅋㅋㅋㅋㅋㅋㅋ....저게1위하면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지금 바로 요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세요!!!

 

 

 

 

 

▼▽▼▽메이플2 삼행시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