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 세개여행 이벤트

[블레이드 앤 소울] 세개여행 이벤트

 

 

 

 

 

블소에서 3주년을 맞아 대박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ㅎ

세개여행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1.이색 기네스

2.블소 탐험 출발!

3.3번째선물

 

이렇게 3가지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첫번째 이색기네스는

블소의 3년이라는 시간동안 

여러분야에서 기네스를 기록한 유저들에 대해 나와 있는데요,

 

요것은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보겠다.ㅋㅋ)

 

 

 

 

두번째 이벤트 [블소 탐험 출발!]

 

 

 

 

 

 

 

퀘스트를 수행하시고,

누적횟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세요~

 

 

 

 

 

 

 

 

 

 

일일퀘스트를 공략하고

주화를 획득하여 아이템과 교환!!

 

 

 

 

 

 

 

 

 

 

 

 

 

 

 

 

 

세번째 이벤트 [3번째 선물]

 

 

 

 

2주년케이크를 구매하셨던 유저분들은

푸른하늘 머리장식을 받아가세요~

 

 

 

내 캐릭터의 생일을 확인하고

토큰을 이용하여

추억의 의상 및 장식 아이템과 교환하세요!

 

 

 

3주년기념머리띠를 N샵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공짜로~

 

 

신규 고객으로써 이벤트 기간내에

16레벨 달성 시

'희망' 의상을 선물해 드립니다~

 

 

 

 

 

 

▼▽▼▽블레이드 앤 소울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