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신규아이템판매소식!!!수호자의 판도라/빛나는 수호자의 판도라

 아제라 신규아이템

"수호자의 판도라"

 

 

 

아제라에서 어제(2015.6.17)부터

수호자의 판도라 아이템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여러가지의 행운상자부터 도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수호자의 판도라 아이템은

게임 내 캐쉬샵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수호자의 판도라 구성품 안내>>

 

 

 

 

 

 

 

 

<<빛나는 수호자의 판도라 구성품 안내>>

 

 

※ 꼭 확인하세요!

 


 - 수호자의 판도라 / 빛나는 수호자의 판도라는 구매 시 캐시 인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캐시 인벤토리 내에서 사용하여 구성품 중 한가지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수호자의 판도라 / 빛나는 수호자의 판도라는 게임 내 캐시샵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제라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원하시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주세요~ㅎㅎㅎ

 

 

 

 

 

 

 

 

▼▽▼▽아제라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