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파이터] 닌자패키지 아이템 기간한정 판매!

 

 던전 앤 파이터

닌자패키지 아이템 판매!!

 

 

 

 

 

던파에서는

 

2015.6.11 목요일부터 ~2015.7.9 목요일 점검 전 까지

딱 4주간만!!!!

 

닌자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아바타 9부위+칭호 주머니+세라주머니"

14,900세라

(교환가능 패키지)

 

 

 

 

 

 A타입

 

 

 

 B타입

 

 

 

 C타입

 

 

 

 

난 개인적으로 C ㅌㅏ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다 ㅋㅋㅋㅋ

 

 

 

 

 

 

<닌자 세라 주머니>

 

 

 

 

 

 

 

 

 

 

<닌자 칭호 주머니>

 

 

 

 

 

던파의 닌자 패키지 아이템!!!

판매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서두르셔야 할것같네요 @.@ ㅋㅋ

 

던파 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시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시구여~~~

 

 


 

 

 

▼▽▼▽던전 앤 파이터 바로가기▼▽▼▽

 

 

 

 

 

던파 아이템거래할땐!!

최저가 아이템을 최고로 싸게 파는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하시면 되겠슴당 ㅋㅋㅋㅋ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는 바로 아래요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