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꼭 가야할 플리마켓 베스트 4 !

 

 

전국에 꼭 가야할 플리마켓 베스트 4!

 

 

 

 

 

 

 

전국에 꼭 가야할 플리마켓 첫번째!
부산입니다

 

 

 

 

부산 송상현 광장에서 열리는 플리마켓입니다~!

 

 

 

 

 

이 플리마켓은 돗자리를펴고 진행하는건데요

 

 

 

 

 

곧 있으면 5월이니 피크닉가는 기분일거 같네요ㅎ

 

 

 

 

 

4월부터 매주 주말마다(토요일-1주, 3주. 일요일-2주, 4주) 1시-5시까지

마켓이 열리고 있다고 해요! 날씨 좋은 날 한번 가보는 게 어때요?

 

 

 

 

 

두번째는 대전 플리마켓입니다

 

 

 

내일 토요일에 처음으로 열리는 마켓이네요~!!

 

 

 

 

 

 

 

 

 

메르시엠 플리마켓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토요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25일이 첫 오픈이니 놀러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도 플리마켓이 열리네요!!

 

 

 

 

제주 벨롱장은 세화리 해수욕장 주차장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11시-13시까지 열린다고 해요~!

 

 하지만 오일장과 겹치면 열리지 않는다고 합니당!

 

 

 

 

플리마켓 뒤로 보이는 바다가 너무 좋네요^^

 

 

 

 

 요즘 제주에 예술인들이 많이 내려가 있어서 이 플리마켓은 특히 더 기대가 돼요!

 

 

 

 

특이한모양의 향초인데요 너무 탐나는군요!!

 

 

 

 

커피도 만들어서 판다고 합니다~!

바다를보면서 커피한잔을 즐기는 여유! 지금당장 제주도로 떠나요~

 

 

 

 

서울도 플리마켓을 하네요~ㅎ

 

 

 

 

 

  멀리서부터 보이는 줄!!

 

 

 

줄이 어마어마하게 기네요..  

 

 

  

 

청춘마켓에 들어가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줄이랍니다ㅠ

 

 

 

 

 물건도 팔지만 게임도 하고~ 뽑기도 하고~ 안마도 받고~ 상담도 받고~

 

여러 가지 프로그램도 함께 한다고 해요!

 

 

 

 

옥상에 올라가면 휴식도 취할 수 있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