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의 공항출국 패션!!

 

배우 이정재의 공항출국 패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제가제일좋아하는

 

배우이정재씨를 포스팅할게요^^

 

 

 

 

 

 

 배우 이정재씨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는데요.

 

이날 이정재씨는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더블컷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옆머리는 모두 밀고, 윗머리만 길게 남겼네요ㅎㅎ

 

의상도 눈에 띄었다. 흰색 팬츠에 가죽재킷, 체크 셔츠를 매치하고 타이를 맸네요.

 

댄디하면서도 남성미가 느껴지네요.

 

 

 

 

 

 

 

 

 

곧있으면 개봉할 영화 암살에도 나온다고하는데

 

전지현, 하정우 등 톱스타들이 이정재씨와 같이 나온다고 하니 꼭보러가야겠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