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봄 네일아트 플라워 네일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봄에어울리는 플라워 네일사진들을 모아봤어요 ^^

 

2015 봄 네일아트 플라워 네일

 

 

 

                                                                                          

 

연한 베이지컬러를 전체적으로

바탕을 깔아주었군요~

핑크컬러의 꽃무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봄과 정말 잘어울리는 디자인이예용~

민트 or 스카이블루컬러와 핑크의 조합으로

전체적으로 소녀감성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 

 

 

 

 

 

 

 

 

강렬한 레드로 꽃을 그리니 너무이쁘네요

이 네일은 저도 너무 탐나는 네일이에요~~

 

 

 

 

 

 

 

 

 

이런 하트무늬 네일도 너무 사람스럽네요♥

봄에 딱 어울리는 네일이에요

 

 

 

 

 

 

 

 

 

 

도트무늬에 큐빅을 포인트로 줬네요~

조금 밋밋해 보일 수 있었는데 큐빅 한개 만으로도 귀여운 네일이될 수 있어요

 

 

 

 

 

  

 

알록달록 사탕처럼 표현한 네일인데 너무이쁘죠?

저도 아직까지 저런 네일은 못해봤는데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싶어요!!

 

 

 

 

 

 

 

한눈에봐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도트네일 입니다~~

민트와 화이트로 정말이쁘게 표현했네요^^

 

 

 

 

올봄에는 꼭 저도 이쁜 네일받고 놀러가야겠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