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브랜드스토리 바로가기

[IMI]브랜드스토리 바로가기

 

 

 

IMI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스토리인데요

아이템매니아만의 특별하고 소소한 이야기들이

담아져있고 공유할수있는 곳 이지요 ^ ^ ~

 

 

1.FUNFUN한 이야기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나눌수있는곳입니다!!

 

 

 

 

 

 

2.쓰마의 포토툰

ㅋㅋㅋㅋㅋㅋㅋ보기만해도 웃음이 나는데요

제일 재미있는 코너에요

쓰마가!!!!그리는 포토툰

 

 

IMI회사의 추억거리이자 회사가 어떻게 돌아가고있는 회사속의일상생활들을

스토리로 담아놓은 곳이구요

 

 

마지막으로 나눔아이!!

소외이웃을 돕고 뜨거운 정으로 토요일마다 할머니할아버지들을위하여

무료 급식도하고

해외봉사까지!!!!!!

 

따뜻한 이야기죠

 

그럼 더 아이엠아이에대해 깊게 들어가볼까요?

 

●IMI브랜드스토리바로가기●

 

 

나는 위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