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멘탈 치즈 얼마나맛있길래 김정은 위축소 수술●

●에멘탈 치즈 얼마나맛있길래 김정은 위축소 수술●

 

 

 

 

 

 

 

 

 

 

 

 

 

 

정말 당황스럽게 하는 소식입니다※

 

 

 

 

 

김정은이 스위스 유학 시절부터 즐겨 먹었다는

 

에멘탈 치즈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있습니다

 

 

 

 

영구 언론들은 김정은이 에멘탈 치즈를 과도하게 섭취해

 

체중이 급격히 늘었고

 

최근 몇달간 다리를 절룩거리며 걷는 원인이 됐을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김정은이 좋아한다는 에멘탈 치즈는 올해 세계 치즈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맛있지만 지방 함량이 높아

 

 

 

대표적인 비만 유발 식품으로 꼽히고있습니다

 

앞서 북한 당국은 스위스 국립유가공가대학에 보내

 

 

 

 

 

치즈 제조 기술을 배우려다 대학 측의 거부로 무산이

 

된 적도있다고했습니다.. 아..정말 황당무개하네요

 

 

 

 

 

 

보시는게 에멘탈 치즈 인데요

 

정말 맛있게 생겼네요..맛은어떨지모르겠지만

 

비쥬얼은 짱이네요

 

치즈는 칼슘이 풍부하여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