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주소 바로가기는 이곳을 통해서~!! 아이템매니아 꿀팁~

 

아이템매니아 주소 바로가기는 이곳을 통해서~!! 아이템매니아 꿀팁~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도 변합없이 아이템매니아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근 두달만에 다시 아이템매니아 포스팅을 쓰게 되었는데요!!

먼저 아이템매니아 주소를 바로갈수 있도록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슈퍼맨

 

▲ 아이템매니아 나와주세요!ㅎㅎ

 

 

 

 

아이템매니아 사이트가 리뉴얼 이후로 조금 더 깔끔하게 변신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달동안 변한것으로 본다면, 아이템매니아 이벤트가 바뀌었다는점?

그리고 게임매니아 게임이 추가되었다는 점?을 들수가 있는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먼저 캐시랜드입니다.

캐시랜드는 무엇이냐? 아이템매니아만의 차별화 서비스~!!

모바일게임 구매대행 서비스라고 하네요~

특별한 혜택이 있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새로운 쇼핑몰 사이트를 오픈한것 같습니다.

싸다프라이스인데요~

위메프나 쿠팡처럼 왠만한 쇼핑몰보다 더 싼 물품이 간혹 올라오고 있습니다.

일명 미끼상품일수도 있지만, 싼물품을 구매했을때는 왠지모르게 횡재한 기분이 드는것 같네요 ㅎㅎ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아이템매니아에는 마일리지를 항시 보관하시는분들이라면 필독!!

많은 마일리지를 보유하고있는데.... 해킹당할까봐 걱정되시나요??

그러시다면, 더이상 걱정 노노노!!!!

로그인 플러스 신청해서 계정보호도하고, 3000만마일리지 혜택도 누려보세요!

 

 

 

 

휴대폰 바꾸신다음에 바꾼 휴대폰은 장롱속에 아니면 집안 깊숙히 고이 보관중이신가요?

이제 더이상 휴대폰 버려두지 마시고, 아이템매니아 착한 휴대폰 서비스를 통해서 재판매해보세요~!!

최신 스마트폰일수록 더 많이 받을수 있답니다.

 

 

 

 

 

게임알바천국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게임도 하고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도 받고

일석 이조인것 같습니다 ㅎㅎ

 

 

 

 

 

게임매니아에서는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채널링을 진행중에 있답니다.

8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한 소오강호는 게임매니아에서도 현재 채널링을 실시중에 있어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로 원보를 결제할 경우 20% 추가된다는 점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이렇게 많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아이템매니아가 어떤 회사인지 궁금하신가요?

전주의 구글이라고 불리우는 아이템매니아!!!

 

TV에도 출연한적이 있는데요,...

아래 영상을 통해서 한번 궁금증을 해소해보시길 바래요~!!

 

이만 짱구는 물러가겠씁니다!ㅎㅎ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