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텔레마케팅 기업 "전문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

 

IMI 텔레마케팅 기업 "전문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IMI의 텔레마케팅 기업

"전문 아웃소싱 콜센터" 유컨택센터입니다

 

유컨택센터는 다른 컨택센터와는 차별화를 둔

콜센터, TM대행, 인바운드, 아웃바웃드, 바이럴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다양한 서비스를 지니고 있는 컨택센터 유컨택센터입니다

 

 

 

 

 

IMI는 2002년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사업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 "게임매니아"에 이어서 고객 상담과 CRM 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 "UCC" 까지 성장했다고 합니다

 

유컨택센터12년간 쌓아온 고객 상담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상담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새로운 성공 지표를 제시 해드린다고 합니다

 

유컨택센터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12년 동안

"사람 중심"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했다고 합니다

 

디지털 컨텐츠 오픈 마켓과 퍼블리싱 영역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한 IMI는 사람중심의 경영과 다양한 고객 상담의 노하우로

컨택센터의 밝은 미래를 비춰줄 것으로 보입니다

 

 

 

 

 

컨택센터는 통합 운영, 시스템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각 영역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로,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MI의 컨택센터는 다양한 수상능력도 지니고 있는데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업계 1위 달성

그리고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 정상을 이루었고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센터 품질지수 1위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

 

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원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유컨택센터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유컨택센터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이나 자세한 내용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