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기대작 정보

 

소니인터렉티브가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통해 향후 기대작을 공개했습니다. 오늘은 소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기대작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작 FPS게임 콩코드입니다. 유저는 용병인 프리거너이자, 노스스타의 승무원으로서 우주를 자유롭게 누비며 경쟁을 통해 보상을 챙길 수 있습니다. 짧게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과 플레이 장면 속 캐릭터는 화염 장막 전개, 2단 점프, 돌진 등 특수한 능력을 활용해 상대 진영을 효율적으로 제압합니다. 콩코드 예약 구매는 6월부터 시작한 이후 얼리 액세스 베타에 이어 8월 23일 PC, PS5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합니다.

 

 

 

 

 

진 삼국무쌍 오리진이 2025년 출시된다고 합니다. 진 삼국무쌍은 삼국지연의에 등장하는 장수를 골라 적진을 돌파하는 게임성으로 유명한 시리즈입니다. 장수 혼자서 적 몇 백 명을 호쾌한 액션으로 쓸어버리는 특유의 플레이는 컬트적 인기를 넘어 '무쌍류'란 장르로 자리 잡을 만큼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PC버전이 9월 19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됩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는 2018년 출시된 갓오브워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엔딩 시점으로부터 3년 후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격전 끝에 발두르를 제압한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여름을 삼키는 겨울, 핌불베르트 속에서 안식을 지키기 위한 싸움을 벌입니다.

 

 

 

 

발라드 오브 안타라는 2025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발라드 오브 안타라는 정체 모를 안개로 파멸에 이른 세상에서 만물의 힘을 다루는 특사를 조정해 세상의 진실과 비밀을 파헤치고 이치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입니다. 특사는 여러 직업과 각각의 전투능력을 갖고 있는데, 유저는 이들을 조종하며 새로운 지형을 탐험하고 세상을 구할 한 소녀를 위협으로부터 지켜야 합니다. 발라드 오브 안타라는 스토리 전개 중심의 싱글플레이 모드 이외에도 최대 3명의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도 지원합니다.

 

 

 

 

마블 라이벌즈가 PS5 버전 출시 소식과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마블 라이벌즈는 넷이즈에서 개발 중인 게임으로 지난 3월 스팀 과 에피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예고한 바 있습니다. 이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공개된 영상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의 마블 히어로와 베놈, 아담 워록 등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영웅들의 모습을 집중 조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