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2 신규 콘텐츠 및 향후 업데이트 소식

 

게임 내 우편과 SNS를 통해 예고되어 이용자들에게 기대를 모았던 별이되어라2 향후 업데이트 계획이 공개됐습니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새롭게 추가될 신규 콘텐츠입니다. 다가오는 6월에는 기존 실시간 전투로 진행되는 '아레나'와는 다른 새로운 시스템의 PvP 콘텐츠 '군신의 전장'이 추가됩니다. 군신의 전장은 5명의 베다의 기사를 타일 위에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상대와 전투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스타일의 PvP 콘텐츠입니다.

 

 

이어 7월에는 신규 던전 '디에리의 회화'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디에리의 회화는 총 27개의 난이도로 구성됐고 강력한 세트 장신구와 신규 아이템 '엘시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8월에는 별이되어라2 첫 레이드 콘텐츠 '황금도시 레이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전에 본 적 없던 새로운 무대 '황금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레이드에선 기존과는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으며, 새로운 유물 세트와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기존 콘텐츠에도 변화가 생깁니다. 총 4명의 베다의 기사를 1명씩 전환하여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4명의 기사가 모두 전장에 나와 함께 전투할 수 있는 '모험지역 변이' 시스템이 6월 중 추가되며, 다른 유저와 파티를 맺어 도전하는 '지옥 난이도 보스전'도 9월 중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이어질 전망입니다. 많은 유저들이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냈던 던전 매칭 및 빠른 초대 기능이 도입되며, 마법 부여와 소켓 제작에선 원하는 옵션이 등장할 때까지 자동으로 진행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또한 요리의 자동 사용 기능과 길드원들이 함께할 수 있는 길드 영지 시스템도 각각 7월과8월에 추가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별이 되어라 2의 첫 번째 시즌은 오는 10월 막을 내립니다. 10월 3일부터는 별이 되어라 2의 2번째 시즌이 시작되며, 이에 따라 새로운 지역과 그 안에서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 그리고 전작의 핵심 콘텐츠였던 '월드 보스'도 새롭게 등장할 것으로 예고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