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클랜 레이드, 신규 부하 2종 추가

빌딩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클랜 레이드, 신규 부하 2종 추가

 

넥슨은 4일 모바일 액션 빌딩앤파이터에 클랜 레이드 콘텐츠 및 신규 부하 캐릭터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클랜 레이드는 빌딩앤파이터 최초의 도전 등급의 레이드로, 기존 레이드 대비 공략 난도가 높아 보스의 패턴 파악이 필수적입니다. 새로 선보이는 보스 스토너스는 강력한 땅 골렘으로 기본적인 전투 요소 이외에도 필드에 등장하는 종유석 등 특수한 패턴을 공략해야 합니다.

 

 

클랜원들이 클랜 투자에 자원을 납품하면 클랜 포인트를 얻습니다. 클랜장은 CP를 소모해 주 1회 레이드 보스를 소환할 수 있는데요. 클랜원에게는 총 5회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보스 토벌 성공 시 모든 클랜원은 에메랄드 보상을 받습니다. 또, 누적 피해 기여도 1~10위 클랜원에게는 순위에 따라 추가 에메랄드도 지급되는데요. 에메랄드는 미러 / 섀도 스토커 교환권, 순도 높은 마석 등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신규 부하 캐릭터 에니그마(에픽)와 제인(전설)도 선보였습니다. 에니그마는 원거리 딜러 암살에 특화된 부하 캐릭터로, 특히 현실 시간 기준으로 오후 7시 ~ 오전 7시에 투입할 경우 일정 시간 은신 상태로 등장하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제인은 전방에 벙커를 설치해 아군에게 엄폐 효과를 제공하고, 주변에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넥슨은 새해를 기념해 신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월 21일까지 2024 새해맞이 이벤트를 통해 각종 미션을 완수하면 픽업 영입 카드, 다이아, 캐릭터 조각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이 밖에, 1월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2,024개의 다이아와 부하 영입카드 (10개), 픽업 영입카드 (1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답니다.

 

 

돌아온 픽업 부하 이벤트에서 이용자 투표 1위로 선정된 인기 부하 캐릭터 아라의 픽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냉기 속성 딜러이자 서포터인 아라는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1월 24일까지 픽업 부하 뽑기로 만날 수 있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빌딩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클랜 레이드, 신규 부하 2종 추가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