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클래식 서버 오픈? 신섭 네오 클래식

블레이드앤소울 클래식 서버 오픈? 신섭 네오 클래식

엔씨소프트는 28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서버 네오 클래식을 공개했습니다.

 

네오 클래식에 대해 엔씨소프트는 블소 고유의 독창성을 살린 신규 서버로, 클래식에 새로움을 의미하는 네오를 더해 원작 느낌을 살리면서도 더 풍부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어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원작 느낌을 살린 그래픽 리마스터, 블소 출시 당시 선보인 전투를 기반으로 착용한 아이템에 따라 무공 특성이 변화하는 전투 시스템 추가 등을 예고했답니다.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을 통해 개선된 그래픽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해요.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블소를 즐기는 이용자 분들에게 색다른 블소를 선보일 수 있도록 시스템부터 과감한 변화가 필요했다며, 11년간 축적된 글로벌 서비스의 노하우를 네오 클래식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어요.

 

 

한편, 엔씨소프트는 2020년 2월에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 리마스터에 자동전투와 빠른 성장을 특징으로 앞세운 블소 프론티어를 선보였으나 1년 만에 서비스를 종료했는데요. 이후 엔씨소프트는 블소 엔진을 언리얼 3에서 4로 교체하고 서비스를 지속해왔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네오 클래식 서버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주느냐가 관심사로 떠오릅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레이드앤소울 클래식 서버 오픈? 신섭 네오 클래식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