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1.1.4 업데이트 공격성의 항아리 추가 경험치 20%로 대폭 증가시킬 예정

디아블로 4 1.1.4 업데이트 공격성의 항아리 추가 경험치 20%로 대폭 증가시킬 예정

 

블리자드 디아블로4가 오는 13일 선보일 1.1.4 버전 업데이트에서 공격성의 항아리 시즌 축복 추가 경험치를 8%에서 20%로 증가시킬 예정입니다.

 

 

개발진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성역에서의 경험이 최대한 순조로울 수 있도록 추가 업데이트를 적용한다며 패치 노트를 시작했어요.

 

 

공격성의 항아리 시즌 축복은 적을 처치 시 얻는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능력입니다. 해당 능력 상향을 시즌 축복 영향력을 높이고 100레벨을 보다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어요.

 

 

1.1.4 버전에서는 또 다양한 버그 현상이 수정될 예정인데요. 손쉬운 사용에서는 화면 내용 읽기 기능이 적의 이름을 인식하지 못한 문제가 수정된답니다.

 

 

 

퀘스트, 이벤트 관련해선 빠진 조각 퀘스트 도중 로라스의 미늘창과 이상한 목걸이 아이템을 떨어뜨린 후 탈것에 탄 채 마을로 재진입하면 해당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는 문제 등이 리스트에 거론되었어요.

 

 

끝으로 도발 감정 표현 대사 음성이 출력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고 각종 시각 효과, 성능, 안정성 관련 수정안이 적용됩니다.

 

 

 

공격성의 항아리 시즌 축복 추가 경험치를 상향했지만 유저들의 반응은 좋지 않아요. 커뮤니티에서는 시즌 축복 추가 경험치 20%는 다른 보너스에 더해지는 구조랍니다. 고행 난이도 기준 경험치 곱연산 계수로 치환하면 패치 전 2.67%가 패치 후 6.67%로 오르는 수준인데요. 참고로 비약 5% 보너스는 고행 난이도 기분 1.67% 밖에 상승하지 않는다고 분석했어요.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 1.1.4 업데이트 공격성의 항아리 추가 경험치 20%로 대폭 증가시킬 예정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