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업데이트 알아봐요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업데이트 알아봐요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2022년 3월 10일 캐시아이템 초이스 헤어 쿠폰과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초이스 헤어 쿠폰과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으로 건질 헤어, 얼굴이 있는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초이스 헤어쿠폰은 현재 3500 캐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판매기간 : 상시 판매

초이스 헤어쿠폰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초이스 헤어 쿠폰은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3월 10일(목) 오전 10시 이후 초이스 헤어 쿠폰을 사용하면 여러 헤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자 헤어
벨롯 헤어, 하이포니 헤어, 양순이 헤어, 발레리 헤어, 오늘의 습도 헤어, 크로와상 헤어, 드라이 헤어, 런웨이 헤어, 업스타일 헤어, 바닐라걸 헤어

남자 헤어
마노 헤어, 데어데블 헤어, 호일펌 헤어, 락밴드 헤어, 오늘의 습도 헤어, 멋짐 헤어, 포마드 헤어, 하이브리드 헤어, 라이온헤어, 바닐라보이 헤어

오늘의 습도 머리 너무 기엽지 않아요?? 염색하고 코디하면 인형처럼 코디할 수 있어서 추천드리는 헤어입니다.
벨롯 헤어, 마노 헤어도 진짜 예쁘게 나왔네요 ㅎㅎ 이번 초이스 헤어 쿠폰은 건질게 많아보입니다.

초이스 성형외과쿠폰은 현재 2500 캐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판매기간 : 상시 판매

초이스 성형외과쿠폰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초이스 성형외과쿠폰 7일 이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3월 10일(목) 오전 10시 이후 초이스 성형외과쿠폰을 사용하면 여러 얼굴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자 얼굴
동글 잉크 얼굴, 아롱이 얼굴, 용사 탄생 얼굴, 울망 얼굴, 나도코있다 얼굴, 파리한 얼굴, 길냥이 얼굴, 여자얼굴 19, 도전적인 얼굴, 리얼 얼굴

남자 얼굴
동글 잉크 얼굴, 또롱이 얼굴, 용사 탄생 얼굴, 울망 얼굴, 나도코있다 얼굴, 파리한 얼굴, 길냥이 얼굴, 남자얼굴9, 도전적인 얼굴, 리얼 얼굴

동글 잉크 얼굴, 용사탄생 얼굴, 파리한 얼굴, 길냥이 얼굴 등 얼굴도 건질게 정말 많네요!!
이번 초이스는 캐시 지를만 하다 생각합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초이스 헤어 쿠폰 초이스 성형외과 쿠폰 업데이트 알아봐요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