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시즌 6.5 6 마법공학 시비르 덱 공략!! 굉장히 강력하다!!!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 6.5  6 마법공학 시비르 덱  공략!! 굉장히 강력하다!!!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마법공학 시너지는 유지력이 늘어나고 모든 마법공학 챔피언이 마법 피해를 입히게 되는 시너지입니다.
스태틱을 사용하여 상대 마법 저항력을 깎고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시너지입니다.

6 마법공학 시비르 덱은 초반에도 굉장히 강력해 피관리가 쉽고 완성 덱도 어렵지 않고 쉽게 맞출 수 있어서
추천드리는 덱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운영법과 조합, 아이템 알아보도록 할까요???

초반 빌드업은 마법공학 빌드업이 가장 좋습니다.

1코, 2코 마법공학 챔피언이 많기 때문에 4 마법공학 시너지를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초반 빌드업은 마법공학 빌드업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초반 빌드는 위와 같이 짜주시고 스태틱을 만들어서 녹턴에게 넣어주고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플레이 중 루시안이 나온다면 녹턴 > 루시안으로 바꾸고 코르키를 넣어 쌍발총 시너지를 받아주세요

방어 아이템은 세주아니에게 넣고 쭉 운영하시면 됩니다.

8레벨 까지 피관리가 안된다면 7레벨에 루시안 2성을 찍은 다음 8레벨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8레벨을 찍고 위와 같이 조합을 짜주시면 됩니다.

시비르에게 딜템을 주고 방어 아이템을 알리스타에게 주면 됩니다.

알리스타 추천 아이템은 워모그의 갑옷 + 가시 갑옷 + 모렐로노미콘입니다.

만약 마법공학+1 증강체가 있다면 바이를 빼고 8마법공학 시너지를 받거나 실코가 나온다면 스웨인을 빼고 실코를 넣은 후 실코 버프를 알리스타에게 주시면 됩니다.

아이템은 스태틱은 필수로 만드시고 나머지 아이템은 죽검, 거학, 인피, 루난, 구인수 등 다 좋으니 상황에 맞게 먼저 만들어지는 아이템을 만들어 시비르에게 주시면 됩니다.


배치는 시비르가 자르반 궁을 받을 수 있는 위치가 제일 좋습니다. 
시비르보다 알리스타 위치가 상당히 중요한데 알리스타는 때리는 대상을 밀치고 띄우기때문에 
상대가 뭉친쪽에다가 배치를 하는것이 핵심입니다. 정찰을 자주하시면서 알리스타 위치를 잡으셔야합니다.

추천 증강체는
응급처치 키트, 약자, 고전압, 분해기, 마법공학의 심장, 뇌진탕, 철갑 입니다.

이상으로 롤토체스 시즌 6.5  6 마법공학 시비르 덱  공략!! 굉장히 강력하다!!!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