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카사딘 룬 및 템트리 공략! 부여왕 카사딘!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카사딘 룬 및 템트리 공략!  부여왕 카사딘!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11.23 패치의 최대 수혜자인 카사딘!! 하지만 11.24b 패치에서 너프를 먹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서진 여왕의 왕관 아이템 덕분에 초반에 약한 카사딘의 단점을 보완해주고 후반에 캐리 챔피언을 만들어줍니다.
부서진 여왕의 왕관 템트리를 가는 칼바람 카사딘 룬 템트리 바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카사딘은 현재 1 티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칼바람 카사딘의 스펠은 점멸 + 표식을 선택합니다.

스킬은 Q > E > W 순으로 사므서 하시면 됩니다.

Q 스킬 : 공허 에너지로 구성된 구체를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고 정신 집중을 끊습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카사딘의 몸을 감싼 잠시 동안 보호막을 형성하며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E 스킬 : 자신의 영역 안에서 사용된 스킬에서 에너지를 뽑아냅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힘의 파동을 사용하여
정면 원뿔 반경에 있는 적의 속도를 늦추고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W 스킬 : 기본 지속 효과 : 카사딘의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카사딘의 다음 기본 공격이 큰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마나가 회복됩니다.

칼바람 카사딘은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템트리는 부서진 여왕의 왕관 > 대천사의 지팡이 > 존야의 모래시계를 가시면 되고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부서진 여왕의 왕관 : 보호를 받아 챔피언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75% 감소합니다.
보호 효과는 챔피언에게 피해를 받은 후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대천사의 지팡이 : 마나의 0.5%만큼 스킬 가속을 얻습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2.5초 동안 무적 및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지만,
그동안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칼바람 카사딘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피의 맛 > 사냥의 증표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카사딘 룬 및 템트리 공략!  부여왕 카사딘!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