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노제 캐릭터 출시! 10월 첫번째 캐릭터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은 서든어택 노제 캐릭터가 나와서 찾아와봤습니다.

노제 요즘 핫한 분이죠.

10월 첫번째 캐릭터로 나오는 캐릭터인데

꽤나 퀄리티도 잘 나온것 같아서 좋은것 같네요!

그럼 한번 알아봅시다!

 

노제 캐릭터에 대한 여러가지를 알 수 있는 공식 영상 입니다.

서든어택에 어울리는 강한 외모라서 메이킹 필름마저 재밌네요!

여러분은 이번 캐릭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럼 메이킹 필름도 봤으면 캐릭터를 봐야겠죠.

노제 A 세트 캐릭터 입니다.

캐릭터가 잘 나온것 처럼 보입니다.

목에는 사슬로 만든 초커가 있네요.

옷도 꽤나 이쁘게 잘 나온것 같아 만족입니다.

 

다음은 B 세트 입니다.

B 세트는 A 세트보다 캐쥬얼한 느낌이죠.

옷도 가벼운 느낌인게 좋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따지면 B 세트가 좀 더 좋은것 같네요!

 

그리고 노제 멀티 카운트도 이달의 캐릭터에 들어가서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9월 30일 부터 10월 28일 까지 라고 하네요!

 

이달의 캐릭터 수집 혜택은

노제 캐릭터 세트 7일 이상 활성화시에 받을 수 잇고

영구제 밀봉 아이템 과 캐릭터 프리티켓 1개씩 받을 수 잇습니다.

이건 최대 2번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노제 멀티 카운트도 출시가 됩니다.

 

노제 캐릭터 수집 이벤트도 열립니다.

캐릭터 세트를 멀티카운트에서 300일 이상 얻으면

노제 영구제 선택권과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를 받을 수 있죠!

 

그리고 노제 영구제 캐릭터를 얻으면 추첨을 통해서

노제 싸인 폴라로이드와 노제 싸인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노제 팬분들한테는 희소식이네요!

 

노제 응모권 이벤트 입니다.

 

응모권 사용 가능 항목 입니다.

 

그리고 노제 캐릭터 출시 기념 VIP 포인트가 2배로 적립 됩니다.

이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적용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서든어택 노제 캐릭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노제 캐릭터 호불호가 조금 갈리고 있는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