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이브 4라인 업데이트 일러스트 공개!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은 엘소드에서 그디어 공개된 이브의 4라인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아주 좋죠.

진짜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컨셉또한 매우 잘 나왔는데요.

4라인의 일리스트와 함께 각 라인별

의미를 알아보죠!

 

1. 코드: 언노운

이번 이브의 라인 컨셉은

이브가 깨어나고 난 이후에 코어가 없어졌고

미지의 코드를 받습니다.

그래서

코드: 언노운

인거죠.

뭔가 공허한 모습이죠.

눈동자가 텅 비어있는게 좀 그렇네요.

 

2. 코드: 페일리스

코드 페일리스의 뜻은

바로 실패하지 않는 이라는 뜻 입니다.

실패를 뜻하는 fail 과 잃어버린, 없어진을 뜻하는 less 가 합쳐진거죠.

그래서 설정상 이게 실패한 값 즉 틀린 값을 성공값으로 강제로

변경하는 코드를 받아드리는 단계죠.

그래서 이때부터 실패한 값이 없어서

무엇인 옳은지 무엇이 성공한건지를 잘 분간할 수 없게 되는거죠.

 

2 - 1. 코드: 페일리스 초월

이번 초월 일러스트는 뒷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의외로 뒷부분이 매우 이쁜듯 하네요.

꽤나 잘 나온것 같은데 왜 안보여준지 조금은 이해가 안되네요.

 

3. 코드: 안티테제

안티테제는 철학에 등장하는 용어죠.

변증법이라는 논리에서 나오는 용어인데요.

테제는 정, 안티테제는 반 즉 긍정과 부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기서 나오는 테제는 THESE 고 반증법에서 나오는 테제는 THESIS

입니다.

이런 뜻이 붙은 이유는 이때부터 올은 것을 정의할 수 없는

자신이 절대적인 옳은것이고 자신에 반하는것을 부정하는 이브의 모습에

잘 붙은 이름 같습니다.

 

3 - 1. 코드: 안티테제 각성

각성에서는 왕관의 모습과 기어들이 등장 합니다.

왕관이 깨진 모습이 조금 기괴해 보이기도 합니다.

 

3 - 2. 코드: 안티테제 마스터 클래스

진짜 최고에 오른듯한 여왕님 같은 포스죠.

나소드의 진정한 여왕다운 일러스트가 나왔죠.

뭔가 뒤틀려 있긴 하지만

외형을 볼때는 2차 창작이 정말 많이 나올것 같네요 ㅋㅋ

 

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엘소드 이브 4라인 이였습니다.

이번 4라인의 일러스트는 아주 예쁘게 잘 나온듯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브를 진심으로 키워보고 싶네요.

항상 나올때마다 일러스트가 진짜 대박이라고 느끼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 엘소드의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