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라벨 98기 숲속의 티파티 또 지갑 털리는 날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메이플 스라벨 98기 숲속의 티파티 입니다!

이번에 98기 스라벨이 등장을 했는데요.

숲속의 티파티라는 이름에 맞게 상당히 이쁘고 아기자기 하게 나왔습니다.

또한 이번 로얄 스타일도 상당히 이쁘게 나와서 뽑을만 한듯 합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스라벨 숲속의 티파티 입니다!

무기 아바타도 상당히 이쁜데 이펙트 까지 정말 이쁘게 잘 나왔죠?

특히나 머리에 달린 프릴이 정말 귀여운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좋아하는 만큼 화이트 & 레드 톤으로 된 이번 스라벨 참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글머 코디들 하나하나 뜯어서 보죠!

 

이번 스라벨의 모습 입니다.

모자는 로즈 블렌딩으로 위에서 말했던 프릴 장식 입니다.

정확한 명칭으로는 메이드용 헤드 드레스 라고 하빈다.

카츄사라고도 불리는데 이것은 옛날 일본에서 한 공연에서 나온 주인공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그 주인공의 상징적인 심볼로 자리잡다가 카츄사까지 왔다고 하네요~

예기가 길어졌습니다 ㅎㅎ

한벌옷은 실론 티타임 과 다즐링 티타임이 있습니다.

실론은 남자 옷이고 다즐링은 여자옷이네요.

둘다 한벌옷 입니다.

그리고 망토는 퓨어 딜라이트로 매우 이쁜모습입니다.

신발은 남자는 애플 브리즈, 여자는 베리 브리즈 입니다.

둘다 붉은 색이 아주 이쁘네요.

마지막 호평했던 무기는 퓨어 로즈 머들러라고 합니다.

머들러는 커피나 차 종류를 저어먹거나 빻아 먹을때 사용하는 끝이 뭉툭한 도구 입니다.

요즘 카페에서 많이 주죠!

 

이번 전 부위 수집 이벤트 보상 의자 입니다.

숲속의 티파티 라는 이름의 의자로써 스푼 위에 앉아있네요!

꽃잎이랑 티백까지 상당히 이쁩니다.

전 메이플에서 이런 큰 도트에 색감이 연한게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의자는 정말 가지고 싶다는 생각만 드네요...

 

다음은 로얄 스타일 입니다.

이번 로얄스타일은 저번 붕어빵 2탄인가요?

도넛 입니다.

점프할때 먹는 모션도 귀엽고 무기도 작은게 정말 귀엽네요!

 

이전에도 인기있었던 붕어빵 봉다리가 도넛 쇼핑백으로 돌아왔네요!

그 오에도 망토, 무기, 얼굴 장식 등 이쁜게 한가득 입니다.

이번 도넛 세트는 성별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빈다.

 

마지막 로얄스타일인 달콤, 상콤 펭귄 세트 입니다.

망토는 상금 달콤 펭귄즈고 양 성별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무기 아바타에서 강이는데요.

달콤 펭귄 아이스는 여자용

상큼 펭귄 아이스는 남자용

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메이플 스라벨 98기 숲속의 티파티 였습니다.

상당히 이쁜 이번 스라벨이였는데요.

여러분들의 평가는 어떤가요?

저는 극호 중에 극호 입니다.

제 지갑이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벌써 들리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 메이플의 아이템시세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