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할로윈 어둠 속 수상한 통로를 조심하라 ! 3보급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 월요일 소식도 벌써 마지막 소식이네요!

오늘은 왠지 시간이 잘가는 것 같아요 ㅎㅎ 저녁에는 뭘 해야할지.. 슬슬 고민해 봐야겠지만..

역시 고민고민 해봐도 역시 게임을 할 것 같네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마지막

세번째 소식은 바로 서든어택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인


<3보급 - 할로윈 업데이트> 입니다.



서든어택 할로윈 3보급-할로윈 업데이트는

10월 29일 목요일에 업데이트 되어 2주 한정 제공될 예정인데요.




서비스기간은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점검 후 부터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게임 타입은 기간 한정의 폭파 미션으로

게임 규칙은 기존 3보급 창고와 달리 맵 곳곳에 원한이 맺힌 벽이 추가됩니다.

참여 인원은 1대1 에서 8대8 까지 진행 할 수 있으며, 기본 인원은 8대8입니다.


기간 한정 모드이므로 클랜전, 커스텀모드, 맵 숙련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원한이 맺힌 벽은 기존 3보급 창고와 달리 맵 곳곳에 추가되는 수상한 벽인데요,

수상한 소리와 함께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며

특별한 장치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장치인지는 게임속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할로윈을 맞이하여 민속촌이 전설의 고향 맵 스킨으로 변경되는데요.

서비스 기간은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점검 후 부터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점검 전 까지로

서비스 기간이 종료되면 기존 민속촌 맵 스킨으로 변경 되구요,


맵 스킨 이외의 모든 사항은 기존 민속촌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3보급 - 할로윈 챌린지 미션도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 목요일 점검 후 부터 11월 12일 점검 전 까지이며


각 플레이 횟수, 승리, 킬 횟수, 어시스트 횟수, 스페셜 킬 횟수에 따라

무기 이용권과 통합 경험치, 패스티켓, 아이템등을 지급한다고 하니


챌린지 미션도 많이 많이 참여해 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


여기까지 서든어택 할로윈 3보급-할로윈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직 개발중인 사항으로 일부 내용이 변경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확실히 할로윈이 얼마 남지 않아서 인지 게임사에서 다들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아요!~

언제 즐겨도 신나는 할로윈 ㅎㅎ 으스스하고 들뜬 분위기 속에서

제대로 게임을 만끽해 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어느덧 10월도 끝나가네요 ... 정신차려보니 ㅎㅎ 지나가있었다는게 함정~

이젠 날씨가 가을보다는 겨울에 가까운 날씨이니 모두 긴팔 옷과 외투로 따땃하게

잘 챙겨입으시구요! 감기도 조심, 코로나 19도 조심! 건강 잘 챙기세요~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



▼ 서든어택 아이템 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