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가을 이벤트 던전 이차원 논밭, 불타는 논밭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된건가용,,?ㅎㅎㅎㅎㅎㅎㅎ

이번주는 뭔가 엄청 고된 느낌인데, 그래도 내일 저녁부터 놀러가니까 힘을 내야겠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운전해서 갈 생각하니까 벌써 피곤하긴하지만,,,ㅎ

갑자기 저저번주였나 그때 결정한거라서 이렇게 2박으로 놀러갈 생각을 하니까 넘나 행복하군요,,,ㅎ

원래 뭘 해먹을까 생각했는데 밤에 가니까 그냥 순대국밥이나 포장해가서 끓여먹어야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밤에 넘나 쌀쌀해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지 않나여?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쌀쌀한 가을날 클로저스가 준비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클로저스에서 가을맞이로 이벤트 던전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차원 논밭과 불타는 논밭이 있답니다!
본 가을 이벤트 던전들은 10월 7일까지 클로저스에서 즐기실 수 있으니 함께 알아보자구요오!!!!

그럼 이벤트 던전의 사양과 획득하실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ㅎ

 

 

우선 클로저스 가을 이벤트 던전들의 입장 위치를 확인해보면,

 플레인게이트에 있는 '햅쌀의 수호자 입장기'를 통해서 입장하시면 되는데요?

NPC 박심현에게 말을 걸어주신 후 관련 퀘스트 시작하신 후 입장 진행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던전의 종류는 이차원 논밭과 불타는 논밭 두가지라고 했잖아용?

이차원 논밭은 하드모드, 스페셜 모드가 모두 지원되고, 입장횟수는 하루에 2회!

입장레벨은 하드모드는 60이고, 스페셜 모드는 80이겠죠?

위의 사진을 통해서 이차원 논밭의 스페셜모드와 불타는 논밭의 사양도 확인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클로저스에서 어떤 보상을 준비했나 확인해볼게요~!
가을은 원래 수확의 계절이잖아요!
보상도 그렇게 살찐 배처럼 혜자로운지 한번 보자구여!

 

 

획득가능한 보상 중 우선 '주요 드랍 보상'을 확인해볼게요~!

이차원 논밭에서는 유기농 벼를 얻으실 수 있는데, 한가위 코스튬을 구매하실 떄 필요한 재료라고 하네요!
그밖에 나머지 4개의 아이템은 스페셜에서만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불타는 논받에서는 이차원 햅쌀밥과 각종 보스 위광이 드랍되는데,

햅쌀밥 아이템은 희귀 코스튬이나 인기 소모품을 구매하실 떄 필요한 재료라고 하네용ㅎㅎㅎ

아이템들 이름이ㅋㅋㅋㅋ 진짜 약간 가을 느낌이 뿜뿜이죠?

 

 

그다음 상점 보상을 확인해보자면,

햅쌀의 수호자 이벤트 상점은 npc 캐롤리엘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이차원 유기농 벼로 구매 가능한 주요아이템은 다음과 같은데 달덩이 탈 너무 귀엽네요 ㅜㅜㅜㅜ

토끼탈도 기엽고 도랏,,, 이번에 보상 너무 괜찮은데요?

 

 

이차원 햅쌀밥을 통해 구매 가능한 아이템과 크레딧으로 구매 가능한 주요아이템은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