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PCS2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왜이렇게 추운가 했는데, 오늘만 추운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는 다시 기온이 좀 오르네요,, 그래도 여름 날씨는 아닌거 같아요 한낮 최고기온이 27-8도 이러는거보니ㅋㅋㅋ

와 진짜 이제 여름 끝났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리,,, 진짜 몇주만 여름이었네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배틀그라운드의 이벤트 안내로 시작해볼까요?

 

 

진짜 오랫만에 배틀그라운드 소식 전해드리는 느낌인데요?ㅎㅎㅎ

PCS2 다들 알고계시쥬?ㅎㅎㅎㅎ

PCS2 이벤트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같이 하나씩 확인해보자구용~!
그럼 우선 PCS2 9월 일정을 함꼐 확인해볼까요?

 

 

8월꺼는 이미 기간이 지나서 사진에서는 제외시켰습니다ㅋㅋㅋㅋ

이벤트 기간은 9월 23일 오전 11시까지 인데요,

PCS2 기념 아이템 구매기간은 내일인 9월 8일 오후 5시까지,

투표 가능기간은 오후6시까지이고

보상 획득과 특별 아이템 구매기간은 9월 15일 오전 11시부터 23일 오전 11시까지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벤트 기간을 우선 확인해주시고,

그럼 지금부터는 배틀그라운드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하나씩 알아볼게요~!

 

 

먼저 각 권역의 최종 우승팀을 예측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꼐서 보유하신 투표권을 사용해서

각 권역의 최종 우승팀이 누가될지 예측해주시면 되는 이벤트에요!

 

그럼 우선 투표권이 있어야겠죠?

배틀그라운드에서 판매 중인 PCS2 각 세트에는 투표권이 함께들어있는데

무료로 획득하실 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

대회시청하시고, 선착순으로 추가획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투표하실땐 같은 팀에 중복투표는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PCS2 상자와 세트 8종을 함꼐 확인해봅시다!ㅎㅎㅎㅎㅎ

참고하실 사항으로 상자를 오픈하신 후에나 투표를 완료하신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다고하니 잘 생각해주셔야겠죠?

그럼 무료투표권 획득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배틀그라운드 PCS2 중계가 진행 중일떄는 방송을 통해서 랜덤하게 투표권을 얻으실 수 있는 전용코드가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밖에 펍지 파트너 스트리머의 방송을 통해서도 선착순 전용코드가 공개된다고하니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우승팀 예측에 성공하시면 EP를 받으실 수 있는데,

이스포츠 상점에서 사용가능하신거 아시쥬?

EP는 권역별로 100,000만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즉, 모든 권역 최종 우승팀을 전부 맞춰주시면 총 400,000EP를 얻으실 수 있겠네요!

 

그럼 배틀그라운드의 두번째 이벤트~!

 

 

우승팀만하면 약간 심심하죠?

권역별로 라이벌구도에 있는 팀 중에서 더 순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팀을 예측해서 EP를 얻으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아프리가 생방을 통해 퀴즈를 맞춰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EP를 획득하실 수 있는 코드도 안내해드린다고 하네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나머지 게임 이야기들로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