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물풍선 테마파크 이벤트로 웰시코기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만 남았어욥!ㅋㅋㅋㅋㅋㅋ

하 점심을 진짜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또 금방 소화는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너무 더워서 땀이 정말 많이 나는거 같아여,,,ㅋㅋㅋㅋ

얼른 이번주에 장어로 몸보신을 신명나게 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

봐서 모자라겠다 싶으면 회도 사먹어야지ㅋㅋ

요즘은 육류보다는 해산물이 더 좋더라구여,,,ㅎㅋㅋㅋ 부산가서 해산물 배터지게 먹었는데 왜이렇게 안질리는지 모르겠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안내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물풍선 테마파크가 아키에이지에 다시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벤트 보상으로 웰시코기 등 여러 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기염뽀짝한 웰시코기에 더 눈이 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럼 물풍선 테마파크에 대해서 다시 자세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는 9월 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물풍선 테마파크의 위치는 매사냥 고원의 회색 병풍 아래 절벽에 위치해있고,

무료교통으로는 마리아노플,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 공간의 틈이 있답니다!

물풍선 테마파크는 30레벨 이상부터 참여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어떻게 참여하냐면 야타가 풍선을 나눠준다고 하는데, 야타를 찾아가서 임무를 받으신 후

삐에루루의 테마파크 풍선을 착용해주셔용

그리고 임무에 따라서 모오, 야타2, 페피3을 처치해주신 후

보상으로 물풍선 테마파크 증표를 모아서 웰시코기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이제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풍선에 매달린 웰시코기는 증표가 200개 필요한데요,

웰시코기는 자고싶어 기술을 갖고있다고 합니다!

 

 

해당 기술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그밖에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다른 아이템들도 확인해보자구요!

 

 

신비로운 행운의 돌, 귀속된 빛나는 연마제 선택 상자부터 명예로운 기억의 증명, 초등돌 강화석 1단계까지

필요 주화개수 3개부터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교환하고싶은 아이템의 필요한 주화수를 확인하신 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더더욱 좋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아키에이지에서는 업적 및 칭호보상도 드린다고 하는데요!

 

 

테마파크를 즐기는 우선한번 날아볼래 등 퀘스트를 정해진 횟수만큼 클리어하시면 칭호 및 인장을 받으실 수 있고,

너무 아픈 물풍선 내가 안보일껄 기술 50회 사용 시 투명인간 칭호를 받으실 수도 있다고하네용?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내일은 금요일이니 더더욱 밝은 모습으로 만나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