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창기사 업데이트기념 시그니처 쿠폰으로 린포인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넘나 뜨겁네요,,, 이렇게 더운데 왜 살이 안빠지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이렇게 더운데 한여름에 어떻게 걸어다녔나 진짜 대단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다시 걷기학교를 시작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너무 더워서 워터파크 같은데라도 놀러가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 물놀이,,, 격하게 원합니다 ㅜㅜㅜ

이런날에는 물놀이하고 수박먹는게 진짜 행복같아요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소식은 리니지의 창기사 업데이트기념 시그니처 쿠폰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리니지의 시그니처 쿠폰도 창기사만 업데이트된게 아니라 같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요!

창기사가 업데이트된만큼 이번 시그니처 쿠폰의 혜택은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10만 린포인트와 10% 할인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기회를 꼭 잡으세요~!
리니지의 시그니처쿠폰은 10월 21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나봅니다ㅎㅎㅎ

 

시그니처 쿠폰의 혜택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10만 린포인트 쿠폰은 계정 당 1회에 한해서 제공받으실 수 있고,

업데이트된 창기사를 위한 필수패키지 10% 할인쿠폰이 있는데요!ㅎㅎㅎ

신규복귀 전용이며 계정 당 1회에 한해서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황금성단의 올인원/영웅 패키지 10% 할인쿠폰도 놓치지 마세요!

 

 

그런데 여기서 린포인트로 리니지에서 뭘 할 수 있을까요?

뭔가가 있으니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거겠죠?

플레이 시 꼭 필요한 혜택들로 가득 채워진 특별상점이 바로 린포인트 상점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상품을 린포인트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어용 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하고,

린포인트로 구매하신 아이템은 취소나 환불이 모두 불가능하니 구매 전에 신중히 생각해보세요!ㅎㅎㅎㅎ

 

 

린포인트 상품은 위의 사진과 같이 기존서버 전용, 아덴서버 전용, 모든 서버 전용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린포인트 상점을 통해 구매하신 상품은 부가아이템 창고에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인 창기사 업데이트 기념 시그니처 쿠폰 안내는 이쯤에서 마치고,

저는 오랫동안 리니지의 용사님들과 함께한 곳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간단한 이벤트로 마일리지나 게임쿠폰과 같은 지원보상을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ㅎ

다음 게임이야기로 곧 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클릭 하신 후 구경해보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