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20토츠와 돌아온 럭키상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아 그제까지만 해도 덥게 안느껴졌던거 같은데 오늘 낮은 진짜 덥네요,,ㅜ

오늘은 반팔입었는데 탁월한 선택입니다 ㅋㅋㅋㅋㅋㅋ이렇게 더울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겁나 더워진 느낌이에요,,, 근데 내일 또 비오던데,,,ㅎ

날씨가 진짜 짜증날 정도로 왔다리 갔다리 하는 느낌,,,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

 

 

20토츠와 돌아온 럭키상점이 오늘 오픈했습니다,,,!

7월 9일부터 8월 6일 오전 3시까지 럭키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고,

20토츠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은 8월 2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럭키상점 참여 시 유의하셔야할 점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피파온라인4 럭키상점은 보다 원활한 참여를 위해 동일한 게임판 2개가 각각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

두 게임판의 보상과 확률은 동일하구요,,!

 

 

아이템 추첨은 100명이 되야 시작됩니다!

구단주님들이 100분이 모이실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그런데 금방 100분 되더라구요,,,ㅎ 오래기다리실 일은 딱히 없어보입니다!

20토츠와 돌아온 피파온라인4의 본 이벤트는 매일 첫번째 참여 시에는 990FC/MC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그렇게 100명 참가가 완료되면 보상 추첨을 바로 시작합니다!!!!

20토츠의 주인공은 누가될까요?ㅎㅎㅎ

또한 내 번호가 럭키 토츠로 당첨되면, 럭키 토츠 포인트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알아보기 쉽게 제가 직접 캡쳐한 화면으로 피파온라인4 럭키상점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위의 사진과 같이 진짜 2개의 판으로 진행이되고,

위에 N명 참여 중이라고 뜨고 있쥬?

100분이 되면 추첨이 진행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위에서 안내했던,

럭키 토츠에 당첨되면 1럭키 토츠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매일 첫번째로 토츠 당첨되시면 20,000,000BP를 지급받으실 수 있고,

나머지 BP카드들은 2, 3, 5포인트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보너스로, 게임에 3회 참여하신 모든 구단주님들께

20토츠 포함 최종 OVR 94+ 강화 선수팩을 보너스로 드립니다!

삼고초럭 보상은 1회만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에 있는데요,

참여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겠죠?

그런데 이용 시 꼭 필요한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이 준비되어있다고하니,

직접 구경한번 해보시면 어떨까유?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