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7월 프리미엄PC방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늘이 벌써 목요일이에요~~~

이번주도 이렇게 다 지나가는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저녁부터 내일까지는 일이 있어서 아쉽지만 이번주는 오늘로 끝내야할거같아요,,!
그리고 토요일엔 놀아야쥬,,,ㅎ 렌즈도 다 떨어져서 새로 사고,

전에 가보고 싶었던 카페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3번 빠꾸먹었는데

이제는 좀 빠졌을거같아서 한번 가보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에 밥먹고 게임해야징,,ㅎ 요즘 여름 업데이트로 PC방 갈 맛이 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알차게 보내고, 일요일은 노잼으로 보내겠네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의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총정리 해드릴게요~!

 

 

피파온라인4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19일까지 인데요

7월 이벤트라고 하기엔 날짜가 좀 애매하긴 한데,

그래도 7월 혜택이라고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거의 딱 여름방학 기간 동안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ㅎㅎㅎㅎ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7월 프리미엄PC방 혜택 중

그 시작은 일간보상입니다!

 

오늘 접속한 PC방 접속시간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접속이라고 볼 수 있는 1분, 30분, 90분 달성 시 PC방 랜덤상자를,

60분, 120분은 그에 추가로 프리미엄 PC방 랜덤상자를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

 

 

랜덤상자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이 뭔지 궁금하시쥬?

각종 선수팩 및 BP카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위에 나열되어있는 아이템 중 1개만 획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다음 7월 프리미엄PC방 두번째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보너스가 있어용ㅎㅎㅎ

 

 

첫번째 20TOTS 임대선수로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답니다!

접속, 3판, 6판 달성 시 임대선수 랜덤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7월 29일까지는 20 TOTS 1강 + TKL / LH5강이고, 이후 8월 19일까지는 추후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대선수 랜덤상자에 대해 안내해드리면,

상자에 포함된 7개의 선수팩 중 2개를 얻으실 수 있고,

획득하신 랜덤상자 및 선수팩은 매주 수요일이 만료되며,

선수팩 오픈으로 얻으신 임대선수는 개봉이후 6시간동안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다음 두번째 혜택은?

경험치, 경기수당은 증가되고, 이적시장 수수료는 낮아진다고 합니다!ㅎㅎㅎ

 

 

탑클래스 아이템을 사용하시면 더욱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선수경험치는 100퍼 증가,

구단주 경험치 및 경기수당은 40퍼 증가되고,

이적시장 수수료는 30퍼 감소된다고 하네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구단주님들께 안내해드릴 꿀,,팁ㅎ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마일리지 받고 저렴하게 거래해보세요!

관심있으시면 바로가기 눌러보시기 바래용

 

 

▲▲▲

 

클릭해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