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etc-image-0

 

넷마블이 10월 29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시나리오 ‘타오르는 홍련의 성화’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번 시나리오에서는 간족의 실험 현장을 찾기 위해 라온성도로 향하는 막내와 려 장군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라온성도에 도착한 두 사람은 실험실을 발견하지만, 내부에는 마물들만 남아있고 이들을 처치하는 힘겨운 전투가 벌어집니다. 이후 막내는 또 다른 실험실이 있는 적운협곡에서 새로운 현녀의 육신을 얻은 제스와 치열한 결투를 벌이며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etc-image-1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지역인 적운협곡이 추가되었으며, 팀 기반 전략과 협동을 강조한 ‘용오름 계곡’도 개편되었습니다. 용오름 계곡은 제한 시간과 목표 점수가 조정되어 더욱 빠르고 공격적인 전투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기존보다 긴장감 넘치는 팀 전투가 가능해졌고,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etc-image-2

 

또한, 유저들이 기다리던 전설 수호신령 ‘가호[극]’이 새롭게 추가되며, 기존 ‘가호[진]’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수호신령 가호 6종이 추가되었는데, 각각의 수호신령은 해당 캐릭터의 속성을 반영하여 고유의 능력치를 갖고 있어, 전략적인 수호신령 선택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수호신령은 마파랑, 은광일, 은광삼, 류나, 제스, 휘무이입니다.

 

 

 

etc-image-3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낚시 시스템도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전설 등급이었던 낚싯대‘빛나는 전설’과 ‘고대’ 등급이 추가되어, 고레벨 지역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낚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낚싯대에는 4개의 재련 옵션이 포함돼 있어 능력치 향상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etc-image-4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신규 ‘빛나는 전설’ 등급 낚싯대 제작 지원 이벤트가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달성 시 상급 고대 무기, 장신구, 성물 복구석, 빛나는 고대 장비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NEW 빛나는 고대의 돌림판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etc-imag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