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 새로운세계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시작하고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을 추가했습니다.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은 불꽃으로 다수의 적을 묶어버리는 필살기와 에너지 회복 패시브를 보유한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원작 속 '연 이랑'은 연 가문의 가주로, 주변인에게 친절하고 관대한 성격으로 알려졌지만 화가 났을 때 불 같은 성미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모드 ACT 9-1 '울의 매듭: 의혹'을 추가했습니다. '울의 매듭: 의혹'은 비올레와 자왕난이 20층 시험에 합격한 이후, 쿤 아게로와 라헬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신의탑 새로운세계 출시 1주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합니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논스톱 SSR+ 소환 티켓' 총 300장을 획득할 수 있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4000개, '레볼루션 원석' 50개 등 풍성한 레볼루션 재화를 받습니다.
신의탑 새로운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최고 등급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고, 4주간 미션 이벤트로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1주년 시동무기 세트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