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T 시즌 12 마법 아수라장 정보

 

TFT가 새로운 시즌 12 '마법 아수라장'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각종 마법과 주문을 콘셉트로 눈을 화려하게 채워주는 스킬로 가득합니다. 신규 세트 '마법 아수라장'은 라이브 서버 14.15 패치로 7월 30일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법 아수라장 세트는 마법의 세계를 유쾌하고 기발하게 재해석한 시즌입니다. 모든 종류의 마법을 활용하는 '마법의 전당'에 속한 챔피언들이 시련과 결투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한다는 콘셉트입니다.

 

 

시즌 12에는 상점에 변화를 주며, '주술'이라는 새로운 기물이 추가됩니다. 주술은 상점에서 구매하는 마법 효과입니다. 상점 5번째 칸에서 주술을 팝니다. 각기 다른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전투에 관련된 주술은 단 하나만 활성화할 수 있으며 구매하는 순간 팀에 다양한 효과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주술은 2 스테이지부터 등장하기 시작하며 처음에는 다소 약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게임이 진행되며 후반부에 이를수록 더 강력한 효과를 지닌 고비용 주술이 등장합니다. 이번 세트는 상점에서 적절한 주술을 구매해 밸류를 끌어올리는 것이 핵심입니다.

 

 

 

TFT 시즌12에는 마법 관련 다양한 챔피언과 시너지가 등장합니다.  마법과 관련된 시너지 중 하나로 '차원문'이 있습니다. 차원문은 가장 규모가 큰 시너지 중 하나입니다. 주기적으로 차원문 시너지에 속한 기물을 소환하는 효과를 가졌습니다. 활성 등급이 높아질수록 더욱 강력한 기물을 소환합니다. '꿀벌' 스킨 시리즈도 시너지로 등장합니다.

 

 

새로운 챔피언도 등장합니다. 스토리에서만 언급된 '유미'의 주인인 '노라'가 직접 기물로 등장합니다. 시즌 12에서는 '노라와 유미'라는 이름으로 5 코스트 기물로 참전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