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신서버 야히 이벤트

 

리니지 리마스터가 EP. WIND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특화서버 '야히'를 공개했습니다.

 

 

 

 

7월 3일 20시 정식 출시되는 신서버 '야히'는 아인하사드 시스템 및 일부 설정이 제한돼 진입장벽을 낮춘 특화 서버입니다. '야히' 서버 전용 혜택과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리니지 유저들은 8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야히의 스페셜 장비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성으로는 +7 숨겨진 마족묵 선택상자, 야히 방어구 세트 8종, 다양한 재화 획득이 가능한 레벨 90 달성 보상상자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야히' 서버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생성한 캐릭터 인벤토리에 자동 지급됩니다.

 

 

 

EP.WIND 업데이트 기념 '올인원 시그니처 쿠폰'이 지급됩니다. 쿠폰을 사용하면 '시그니처 출석체크 쿠폰' 및 '축복의 성물'과 함께 서버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받는다고 합니다. 일반 서버에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대량 충전할 수 있는 '변화의 바람 기념 배지'를, 특화 서버에서는 성장의 물약 3개를 획득하는 '변화의 바람 빛나는 성장 큐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아이템 복구권도 선물한다고 합니다. 복구권은 '시그니처 출석체크'에서 획득 가능하며, 특정 기간 내 인챈트 실패로 증발한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1개씩 최대 10종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복구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불균형 해소를 위한 클래스 리밸런싱 1차가 진행됩니다. 리밸런싱의 일환으로 클래스 스킬 균형 조정이 적용되며 1차적으로 고급 및 영웅 스킬 개수가 통일됩니다. 리밸런싱 1차 업데이트로 마법사, 군주, 검사의 주요 스킬 조정과 함께 신규 스킬이 추가됩니다. 기타 클래스는 순차 진행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