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 마왕카셀, 타락프레이 업데이트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하 주말에 노지캠하러 가야하는데 장소 찾는게 마땅치가 않네요,,,ㅎ

넘나 어려운것 ㅜㅜ

근데 뭐 어디라도 가면 있겠죠? 라고 생각하고 사는게 편하긴 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이번엔 산거 불량품인지 아닌지 확인하러가는게 커서 그냥 대충 있다가 올거긴 하지만요,,,ㅎ

역시 목요일 되니까 주말에 뭘 할지 계획이 잡히네요ㅋㅋㅋㅋ

여러분은 정하셨나용,,?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게임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의 소식인데요,

마왕카셀, 타락프레이라는 신규캐릭터가 업데이트되고, 이를 기념으로 사전예약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6월 9일에 킹스레이드에 업데이트되나본데요,

그럼 사전예약 관련 소식 안내해드린 후

마왕카셀, 타락프레이의 업데이트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은 6월 8일까지 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의 신규캐릭터 마왕카셀과 타락프레이를 무료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전예약은 전화번호 1개만으로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건 뭐 다 똑같은거죠?

그럼 본 모바일게임에서 준비한 보상을 알아볼게요!

 

 

보상은 총 4개로 나뉘는데,

사전예약 전용보상으로는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 티켓'을 드리고,

7일 출석 보상으로는 '최대 10000 루비'를 드린다고 합니당

그리고 루비 환급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00 루비'를 환급해드리고,

영웅던전을 통해 '마왕카셀, 타락프레이'를 획득하실 수 있데요!

 

그럼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에 업데이트될 신규캐릭터들을 알아볼까요?

우선 '마왕카셀' 먼저 알아보겠습니당

 

 

전사 타입으로 물리속성을 지닌 인간입니다!

어둠의 힘을 활용해 적들의 플레이를 방해하고,

자신의 공격능력을 크게 강화시킨다고 합니다!

전투 중 마왕의 힘을 극대화 시킬 수 있고,

그러므로 일반 공격과 스킬의 능력이 크게 강화된다고 하는데요?

결과적으로는 더 강력한 파워를 보여주는 전투를 이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타락프레이'를 알아볼게요~

 

 

사제타입으로 마법속성을 지닌 타천사 입니다!
타락한 힘을 폭발시켜 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보호하는 전투 스타일을 지니고 있고,

전투 중 마나를 가득채우면 모든 스킬의 효과를 강화시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천벌 스킬을 지속해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형태의 전투를 펼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 소식을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요~~

여러분 오늘 남은 오후도 즐겁게 보내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