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업데이트 미리보기, '각성레이드보스'/'향연수호전 시즌3'/'언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 저는 오늘 점심 먹기전에 빵을 먹어서 다행이였지,,,

점심을 별로 맛있게 먹지 않았어용,,,!ㅎㅎㅎ

하핳,,,,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죠,,,!ㅎㅎㅎㅎ

주말에 매끼 맛있는거 먹었으니까 괜찮아욤,,,,!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아키에이지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키에이지의 업데이트 명칭은 '레이나의 비틀린 욕망'이라는 명칭으로,

저는 각성레이드보스, 향연수호전 시즌3, 언어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전투 밸런스 개선이나 주간 퀘스트 보상 강화에 대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에서는 다루지 않을거에용,,~
그럼 지금부터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아키에이지의 신규 각성레이드보스 동족을 삼킨 샤크라/원망에 갇힌 글렌/증오에 사로잡힌 레이나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동족을 삼킨 샤크라는, 저주 읊는 비늘머리 샤크라 사망 시 등장하고

레벨은 계승자 30, A등급 보스로 인간형 유형을 가지고 있고,

서식지는 아키에이지 심연의 입구-사라진 뱀의 폐허입니다!

그다음 원망에 갇힌 글렌과 증오에 사로잡인 레이나는 글렌과 레이나 사망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고,

원망에 갇힌 글렌은 계승자 30레벨,

A등급 보스, 인간형 유형을 가지고

아키에이지 원대륙-태양의 들녘이 서식지 입니다~

증오레 사로잡힌 레이나 역시 마찬가지에요!

 

각성한 우두머리의 강화제는, 업데이트된 신규 각성레이드보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아키에이지의 업데이트 내용!

 

향연수호전 시즌3 안내를 확인해볼까요?

 

 

인스턴스는 전서버에서 통합 PVE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레벨 50이상, 최대 50명까지의 신청자들이 하나의 인스턴스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턴스에 향연수호전 시즌3이 추가되었고,

16회전 이후 진행되는 보너스 스테이지와 21회전 무한도전 라운드가 추가되어졌다고 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인스턴스 버튼을 통해 향연수호전 시즌3에 참가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미리보기의 언어숙련도 제한이 20,000으로 확장되었다고 합니다!

숙련도 확장으로 인해 망명조건에도 변화가 있었는데요?

언어 숙련도 10,000으로 변경되었고, 망명자 전용 강의가 개설되었다고 합니다!

실전 지식의 책은 인쇄기에서 제작할 수 있고,

언어 숙련도 10,000에서 20.000의 실전 언어를 배울때 사용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업데이트 소식 만큼이나 놀라운 이벤트 혜택이 가득한 곳에서

구경한번 해보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