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신규서버 '데로스' 이벤트 종합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딱 제시간에 알맞게 왔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용?ㅎㅎㅎ 저는 오늘 점심밥보다 떡을 더 맛있게 먹은거 같아용,,,ㅎ

경단 is love.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오랫만에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얼마전 트라하에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었죠?ㅎㅎㅎ

그러면서 신규서버 '데로스'도 만나보실 수 있게되었는데, 신규서버가 업데이트 되었으니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트라하에서는 어떤 혜택을 준비했을지,,! 제가 종합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신규서버 데로스 오픈기념 첫번째 이벤트!

 

 

몬스터 처치하고, 새싹을 수집해주세요~!

기간은 5월 13일까지 입니당!ㅎㅎㅎㅎ

 

 

신규서버 데로스의 트라하님들은 해당 이벤트기간동안

필드몬스터 처치하고 봄맞이 새싹을 획득해 그걸 모아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에서 교환가능한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전설급 소환상자도 마련되어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일부아이템은 NPC 상인이나 경매장에서 판매하실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두번쨰는?

신규서버 데로스의 트린이 여러분!

고속성장하시라고 트라하에서 준비했습니다!

 

 

다음주 수요일까지 트라하 접속해주시면,

전설등급 확정지급해드리는, 소환수/펫 소환상자 1개를 드린데요!ㅎㅎㅎ

와 이건 진짜 장난아닌데요?ㅋㅋㅋㅋㅋㅋ

역대급 혜택같네요,,,

처음 접속하신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지급되니 참고해주세여!

 

그다음 세번쨰 이벤트!ㅎㅎㅎ

요것두 신규서버 데로스의 트린이 여러분들을 위한 혜택!ㅎㅎㅎㅎㅎ

 

 

이벤트 기간에 대한 공지는 따로 없고,

별도 안내시까지 즐겨주시면 되는데

그 공지가 뜰떄까지,,,! 버프가 모두 적용된다고합니다,,

미쳤다리 진짜,,,

 

 

이벤트 버프는 다음과 같이 총 6개 지원해드립니다!
성장경험치, 보상 골드, 드랍량 등등

아주 다양하고 파격적인 버프를 제공해드린데요!ㅎㅎ

버프 적용 대상 아이템도 확인해보셔야겠죠?

드랍량 2배 확정은 장비 및 정령카드에!ㅋㅋ

도면, 소환수/펫은 확률에 따라 드랍량 2배가 적용되고,

그 이외에 보상상자를 통해 획득가능한 주화나 골드등의 아이템들은

해당 버프 적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욥!

 

 

경험치/채집시간 물약 사용 시 해당 이벤트 효과와 합산되어 적용되고,

토벌전 버프로 획득한 경험치는 버프 적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트라하의 소식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