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3VS3 논검대회 시즌5' 예선/본선/결선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후항,,, 벌써 월요일이 시작이네용,,, 평일도 빨리가는데 주말은 더빨리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흠냐링,,ㅋㅋㅋㅋ그나저나 제가 보는 시험은 진짜 본다는건지 만다는건지,,ㅋㅋㅋㅎㅎ

정말,,,ㅎ!!!!!!

근데 진짜 학생들도 학교를 못나가고 온라인으로 수업하는데 시험을 보는것도 쉽지가 않을거같긴하고,,, 휴

그나저나 제 점수가 어케될지가 제일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맨날 놀러가고 게임만해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랑 한때 잠깐 서먹했다가 다시 짱친될 기세에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천애명월도의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3VS3 논검대회 시즌5가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예선, 본선, 결선의 세부 일정을 확인해보도록 합시닷ㅎㅎ

 

 

천애명월도의 3VS3 논검대회로 최고의 팀워크를 확인해보세요!
시즌5는 4일간 진행되는데요?ㅎㅎㅎㅎ

예선/본선/결선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거 아시쥬?

논검대회 아이콘을 클릭해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그럼 예선/본선/결선의 일정을 알아볼까요?

 

 

3VS3 논검대회 시즌5는 석가탄신일부터 시작하는군요?

다음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부 다 빨간날입니다 워후!
예선과 본선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데

본선 종료 후 64강 대진표가 공개된다고 합니당!

64강, 32강, 16강을 진행하는 결선은 5월 2일 오후 4시 45분부터 7시 30분까지!
천애명월도 3VS3 논검대회 시즌5 결승을 비롯한 4강, 8강의 경기는

5월 3일 저녁 6시부터 8시 45분까지 진행합니다!ㅋㅋㅋㅋ

그럼 3VS3 논검대회 시즌5의 예선 정보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3VS3 팀을 구성한 천애명월도의 소협님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예선은 7경기 중 2승하시면 자동으로 본선에 진출할 수 있고,

2승 달성 시 더이상 경기를 진행할 수 없다고 합니다!ㅎㅎ

예선을 통해 귀속은량을 플렉스하실 수 있어여!ㅎㅎㅎ

 

그다음은 본선경기에 대해 알아볼까요?

예선통과 팀이 본선에 진출할 수 있쥬?ㅎㅎㅎ

8경기 중 가장 많은 승리를 획득하시면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데요!

 

 

본선 역시 마찬가지로 천애명월도에서 보상을 준비했는데요,

승리횟수에 따라 귀속은량과 귀속전표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

천애명월도의 3VS3 논검대회 시즌5의 결선입니다!

64강부터 순서대로 진행되고,

승리하면 다음으로 진출하는 방식이 되겠죠?ㅎㅎㅎㅎ

말그대로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되서 아주 긴장감이 쫄깃하겠어요ㅎㅎ

세부일정은 위의 사진 왼쪽 하단을 참고해주시면 되고,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결선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
우승하신 소협님들께는 무려 거래은량 8500금과 귀속전표 105000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몇일 안남았으니 대회에 관심있는 소협님들은

저의 글을 참고하셔서 기간을 놓치지마세용!ㅋㅋㅋ

저는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