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서버통합기념 '잠룡서버' 지원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죠?ㅎㅎ

밥먹고나니까 넘나 나른한게 피곤하네요 ㅜㅜ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걸까요?ㅠㅠ

하 오늘은 눕고싶은 날이에요,,,

어제 쉬어서 오늘이 마치 수요일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도 너무 피곤하고,,, 그냥 뭐랄까,,, 딱히 뭔가 하고싶은것도 없이 누워만 있고싶은 날 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집에 일찍가서 그냥 일찍 자야지,,, 입맛도 없고 먹고싶은게 없어용ㅠㅠ

갑자기 이런날도 있다는게 저도 신기하네요ㅋㅋ

맨날 배고파서 뭐가 먹고싶었는데,,,,ㅎㅎㅎㅎ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우울하지만 오늘의 두번째 소식,,,!
천애명월도의 서버통합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용,,!

 

잠룡과 천하서버 통합으로 인해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본 이벤트 기간은 6월 7일까지로 약 2달간 진행하는 아주 긴 이벤트에용!

캐릭터당 1회에 한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천애명월도, 서버통합 기념으로 진행되는

 

잠룡서버 지원이벤트 첫번쨰!

잠룡서버 소협님들꼐 수양을 즉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기존에 잠룡서버에서 플레이하셨던 소협님들꼐만 드리는 특별지원!

이벤트 보상으로 6억 수양을 드리는데요?

천하서버 소협님들과 수양차이로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천애명월도에서 통크게 6억 소양을 지원해드리니,

기존 잠룡서버 소협님들 꼬옥 혜택받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수양 추격 혜택을 받고있는 경우라면,

지급된 수양의 최대 6배의 추가 수양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나머지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세여~~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지원 이벤트는 이게 끝이 아닌데여!

 

 

누적 출석 이벤트도 있다구용!ㅎㅎㅎ

잠룡서버 소협님들께 매일 은량, 공헌도, 신백을 드려 지원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주말엔 2번 출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또한 7, 14, 21, 28, 35, 42, 49, 50 출석 시 특별한 보상을 준비했다고 해요!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보상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ㅎㅎ

누적접속에 의한 특별한 보상은 전부 다르니 사진으로 자세히 봐주세요!ㅋ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남겨드리겠습니닿ㅎ

 

 

기존 잠룡서버에서 생성한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하니 꼭 기억해주시고

당일 천애명월도 접속하신 후 출첵 안하시면 보상은 못받으니 출첵까지 꼭 해주세요!ㅎㅎㅎ

또한 접속데이터 반영까지는 약간의 시간의 소요될 수 있으니

지역이동이나 재접속으로 빠르게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꿀팁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지원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곧 3시를 향해 가겠군요,,,ㅎ

오늘 하루도 너무 빠르군녀,,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