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천하/잠룡 서버통합' 안내! 정보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 왔는데여?ㅎㅎㅎㅎ

오늘 좀 오전 시간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밥먹을 생각하니까,, 점심먹기까지는 시간이 꽤나 남았네요ㅋㅋㅋ

맨날 여러분들을 만나는 시간은 배부른 시간이었는데,

이렇게 배고픈상태에서 글을 쓰려니 좀 낯설기는 한거 같습니다!ㅎㅎ하핳

그럼 천애명월도의 소식으로 전달해드릴게요!ㅎㅎ

아주아주 중요한 이야기를 다룰건데, 내일 바로 시즌서버 잠룡! 서버통합되는 날입니다!
잠룡서버에서 처음 천애명월도를 시작하셨던 소협님들께서는

서버통합 시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는 부분이 많이 계실거 같은데,

제가 관련 정보를 안내해드릴테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천애명월도 천하/잠룡 서버통합의 관련 정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천하/잠룡 서버에 캐릭터를 10개 이상 보유하신 소협님들께서는

서버통합 이후 레벨이 높은 순서, 마지막 접속한 캐릭터 순서대로 정렬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두 서버에 같은 닉넴을 가진 캐릭터가 있다면,

나중에 생성된 캐릭터의 닉네임이 자동으로 변경되고, 그건 이제 천애명월도 접속 시 자유롭게 다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니 서버통합 전 이용하지 않는 캐릭터는 미리 정리하시는게 좋겠죠?

 

 

그리고 환전소 및 경매소에 등록된 물품은 천하/잠룡 서버통합 시 우편으로 자동 반환되며,

등록시 지불한 수수료는 제외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지금은 거래소에 물품 등록을 자제하시는게 좋겠죠?ㅎㅎ

수수료가 넘나 아깝잖아영,,

주택은 통합 시 천하서버의 주택정보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 잠룡 소협님들은 새롭게 경매부터 시작

주택 컨텐츠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파, 연맹, 맹회는 그대로 유지된 상태로 이동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방파, 연맹, 휘장 등 방파나 연맹정보가 중복될 경우,

 천하의 정보가 유지되고 잠룡을 초기화시키는 방향이라고 하네요!

 

 

 

위의 사진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_^

그리고 천애명월도에서 아마 오늘부터는 신규 작물 재배를 중단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천애명월도에서 천하/잠룡 통합되며 기존 순위들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궁금해하실 소협님들 많이 계실텐데요!
위의 사진을 통해 순위 종류에 따라 적용사항을 확인헤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까지는 두견화, 상사화 사용을 신중하게 해달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더 많은 정보는 천애명월도의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소협님들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래여!ㅎㅎ

그럼 저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오겠습니닷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