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봄맞이 출석이벤트! 전직변경권 획득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ㅋㅋㅋ

와 낮엔 진짜 좀 덥네용,, 아니 덥다기보다는 진짜 패딩 안입어도 되는날씨,,,

이번주 목요일이었나 언제 비온다고 하던데 그리고 나서 날씨 더 올라가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비가 오고나면 춥던지 더워지던지 날씨가 변하긴 하는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봄이 성큼 온 이시점!
엘소드가 준비한 봄맞이 출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전직변경권 획득 기회가 있답니다!

 

 

그럼 봄맞이도 엘소드에서 출석이벤트로 열심히 즐겨보세요!

 

 

4월 9일 오전 9시 59분까지 레벨 10 이상이신 분들이,

매일 엘소드 누적 20분 접속하고,

출석체크만해도 전직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

 

 

출석체크는 엘소드 누적접속시간 20분 이상이 되어야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여!

매일 출석 초기화 기준 시간은 오전 10시라고 합니다!

보상은 아이콘을 눌러서 이벤트 선물 획득하실 수 있데용

 

 

뽀루의 발 도장, 입장권, 포션, 홍예주까지!

매일 달라지는 엘소드 봄맞이 출석체크 보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엘소드 봄맞이 누적 출석체크 일자에 따라 추가보상을 더 드린다고 하는데

거기에 전직변경권이 있다고 합니다!

누적일 1, 7, 15, 21일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또 다 다르겠쥬?ㅎㅎㅎㅎ

전직변경권은 21일차에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위의 캘린더가 매일 받으실 수 있는 엘소드의 봄맞이 출석이벤트 선물들!ㅎㅎㅎ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당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