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19 UCL 클래스 출시 및 로스터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아 오늘은 달달한 커피를 먹고싶어서 오랫만에 카페모카를 먹네요!ㅋㅋㅋㅋㅋ

왜 신기하게 아인슈페너 맛이 나는지는 모르겠지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주말 잘 보내셨나여?저는 나름 잘 보낸거같아용ㅋㅋㅋㅋㅋ헤헿

벌써 3월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지만,,, 그래도 이번한달도 힘차게 시작해볼까요?ㅎㅎㅎ

그럼 3월의 첫소식은 피파4의 소식입니다!

19 UCL 클래스 출시 및 로스터 업데이트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첫번째로 피파4 19 UCL 클래스 출시 관련 소식부터!

 

 

2월 27일에 피파4에서는 별들의 전쟁, 19 UCL 클래스가 출시되었었쥬?

 

 

19 UCL 클래스란?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진출팀에 소속된 380명의 선수로 구성된 신규클래스라고 합니다!!

 

 

경기 결과에 따라 최대 OVR 102까지 상향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용!

19 UCL 라이브 포포몬쓰는 EA에서 측정하는 챔스

각 토너먼트 구간의 1차, 2차의 평균 평점으로 산출된다고 합니다!

이번 챔스 리그 16, 8, 4강, 결승전 경기활약에 따라 최대 4회 라이브 포포몬쓰가 적용되고,

대회 종료 후 최종 라이브 포포몬쓰가 반영된 능력치가 기본 능력치로 확정된다고 합니다~!

 

이밖에 피파4에서는 3월에 2020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로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C.에릭센, E.홀란, S.베르흐베인 선수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또한 급여제한은 180에서 185로 상향시켰고, 이적시장 수수료를 할인쿠폰을 통해 혜택받으실 수 있으며

 

 

그리고 피파4에서는 공식경기 2VS2 등급 확장, 비주장 전술 확인, 보이스챗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로스터 업데이트말고도 3월엔 내용이 많으니 참고해주시고

이상으로 피파4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