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이벤트, 신규 전설 라비나르 획득 이벤트! 장신구 상자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 마지막으로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오늘따라 커피가 너무 맛나네용!

아침에 한잔먹고 지금 또 한잔 먹고 있어용!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트라하의 이벤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신규 전설 라비나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장신구 상자를 만나보세요!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2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ㅎ

 

 

해당 기간 중 사용한 다이아 누적 수량에 따라 선물을 얻으실 수 있는데

신규 전설 라비나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했쥬?ㅎㅎㅎ

전설 장신구 상자를 얻으시면 됩니다!

 

 

트라하에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선물을 더 자세히 알아보아요!ㅎㅎㅎㅎ

다이아 누적 수량에 따라 트라하님이 받으실 수 있는 선물 종류와 수량이 달라집니다!
똑같은 선물이여도 수량이 다르고 뭐 그렇겠죠?ㅎㅎㅎㅎㅎ

전설 정령카드 소환상자, 벨라온 스톤, 신규 전설 라비나르 장신구 선택상자가 보상으로 마련되어져 있어용!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각 수량 달성 시 트라하의 이벤트 탭에서 선물 아이콘을 터치해 선물을 획득하세요~!ㅎㅎㅎ

장신구 상자 사용 시 강력한 라니바르 팔찌, 귀걸이, 반지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선물 아이콘을 터치 할 당시에 접속한 캐릭터로 트라하의 본 이벤트 선물이 지급된다고 하네용~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신규 전설 라비나르를 획득할 수 있는 장신구 상자를 놓치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