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이벤트, 발렌타인 스탬프 획득 방법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모낫 벌써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군요??!
흐아 시간이 너무너무 빠른거 같습니닷,,,ㅎ

이제 곧 개강날도 다가오네용???ㅎㅎㅎ

학교다니면서 친하게 지낸 선배는 딱 1명 밖에 없었는데

생각해보면 도움을 참 많이 받은거 같아여ㅋㅋㅋㅋ

동기들이랑은 그냥 약간 서로 공감해주고 그러면 조언은 그 선배한테 늘 구했던거 같네여ㅋㅋㅋ

신입생때 친하게 지내는 선배들은 끝까지 가는 경우는 거의 드문거 같고,

3학년때 조별과제로 만난 선배랑 아직까지 친하게 지내는거 보면

 참 친해지라고 다 깔아져 있어도 안되는 경우도 있지만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좋은 사람을 또 만나기도 하고 그렇네요ㅋㅋㅋㅋ

조별과제로 친해진사람은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답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있다는 자체가 보통 남들이 들으면 신기해 할 만한 일이죠?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이벤트 참여 시 필요한 발렌타인 스탬프 획득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23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ㅎㅎ

발렌타인 스탬프를 열심히 획득하셔요~!ㅎㅎ

 

 

매일 미션으로 발렌타인 스탬프를 획득해보세요~!
1-2회차별로 모든 스탬프는 누적으로 쌓이고,

선물교환 탭을 통해 원하시는 이벤트 꿀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 하단에 보시면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럭키찬스 관련 내용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

 

 

누적 접속미션은 다음과 같아요~!ㅎㅎㅎ

천애명월도 접속 시간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발렌타인 스탬프의 개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활동 미션도 빼먹으실 수 없쥬?

천애명월도를 즐기시면서 참여하신 모든 활동 미션 기록은

 다음날 오전 8시 이후에 반영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활동미션은 총 16가지로 꽤나 많이 있군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소식 관련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발렌타인 스탬프 획득 방법을 확인해보세요!